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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적인 Facebook 마케팅을 위한 몇 가지 유용한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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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엘리자베스달빛 2020. 6. 16. 0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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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적인 Facebook 마케팅을 위한 몇 가지 유용한 팁.




페이스북은 마케팅 캠페인을 돕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유익한 도구 중 하나이다.


요즘 페이스북이 워낙 인기가 많아 각지의 기업들이 마케팅 목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더 많은 노출을 받고 싶다면, 이 기사를 통해 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알아보세요.




자신의 개성이 드러나기를 원하지만, 페이스북 글을 만들 때는 반드시 프로페셔널한 것을 유지해야 한다.


소셜미디어에는 느긋한 톤이 있지만, 항상 자신과 자신의 사업을 전문적으로 표현해야 한다.


전문적인 말투는 당신의 고객들로부터 존경과 신뢰를 불러일으킬 것이다.




페이스북 광고를 생각해봐.


정규직은 서비스 승진에만 해당된다.


한꺼번에 많은 사람에게 연락하고 싶다면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사보는 것이 좋다.


이것들은 비싸지 않고, 정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




당신은 페이스북의 광고를 사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


특정 연령 또는 성별 범주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맞춤 제작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적게 또는 많이 하면서 일정한 예산 내에서 일할 수 있다.


장단기 공약이 필요하지 않은 것도 장점이다.


광고는 네가 원할 때 언제든지 떼면 돼.




어떤 사람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다"고 할 때, 그들에게 독특한 선물이나 특별 오퍼로 상을 주어라.


당신의 페이지는 당신의 페이지가 좋아질 때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다"고 한다면 사람들에게 독특하고 무료한 것을 주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얻는 것일 수도 있고 심지어 전리품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것을 준다면, 그들은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쉽게 "좋아요"를 클릭할 것이다.




고객과의 접촉이 드문 기업은 페이스북 페이지가 필요 없을 수도 있다.


당신의 고객들은 페이스북에서 매일 당신의 게시물을 읽고 싶어할 것이다.


이런 경우 페이스북 광고를 대안으로 활용하라.




시간을 내어 벽에 있는 댓글이나 게시물에 답장하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회사와 거래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응대해야 할 의무가 있다.


그 게시물이 전화와 같다고 생각하라; 당신에게 물어보는 질문에 대답하라.




당신의 주요 목표는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더 많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므로, 애초에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하는 것이다.


이 때문에 월간 판매 목표를 세워야 한다.


그 사람들이 너한테서 사주지 않는 한 좋아한다는 건 아무 의미도 없어.


성과가 없을 때는 전략을 변경하십시오.




나열된 모든 게시물에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추종자들은 당신이 만드는 모든 게시물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어야 한다.


제품을 마케팅할 때 고압적인 태도를 취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페이지에 팬들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실제 작업을 넣으세요.


매일 5~10번씩 게시할 필요는 없지만 정기적으로 페이지를 업데이트해야 한다.


업데이트 내용이 풍부하고 고객과 팔로워가 읽고 싶은 정보로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페이스북은 전 세계에 대한 노출과 가시성을 도울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안다면, 이것은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청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여기서 배운 내용을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리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