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명하게 부동산 구입 시 이러한 팁을 알아두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엘리자베스달빛 2020. 6. 16. 02:09

본문


현명하게 부동산 구입 시 이러한 팁을 알아두십시오.




대부분의 삶처럼, 무언가를 시도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에 대해 교육을 받을 필요가 있고, 그것은 부동산 구매와도 관련이 있다.


지식은 당신에게 힘을 실어줄 것이고, 당신이 궁극적으로 수년 동안 당신에게 이익이 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부동산 구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이주를 생각하고 있을 때 새로운 이웃을 알아보세요.


대도시로 이사를 가든지 작은 마을로 가든지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는 귀중한 정보가 많이 있다.


집을 사기 전에, 실업률, 인구, 그리고 급여 마진을 조사하라.




결정을 내릴 때 유연성을 발휘하십시오.


당신의 위시리스트에 있는 모든 기능이 있는 집을 찾는 것은 재정적으로 불가능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아마도 몇 가지 것들을 살 여유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적절한 지역에서 특정한 집을 찾을 수 없다면, 다른 지역에 있는 주택의 유형을 쇼핑하거나 그 반대로 쇼핑하라.




부동산을 구입할 때 예상치 못한 비용에 대한 추가 비용이 항상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구매자들은 종종 계약금 금액, 은행에 가는 포인트, 부동산에 대한 모든 세금과 함께 최종 마감 비용을 계산한다.


주택의 마감 비용은 학교세나 개선 채권과 같은 부가적인 것들을 포함할 수 있다!



최초 제안이 얼마가 될지를 결정할 때 주택의 호가를 고려하십시오.


판매자와의 협상에 있어서 명확하고 정직하다면, 두 사람 모두 웃으며 받아들일 수 있는 합의에 도달할 가능성이 더 높다.




셀러에게 마감 비용이나 금전적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달라고 요청해 보십시오.


매도자들이 대출 금리의 일부를 2년 동안 갚거나 "사들이는" 관행은 흔치 않다.


일부 판매자들은 당신이 재정적인 특전을 요구한다면 가정에서의 가격 인하를 원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인터넷을 사용하여 부동산 구입을 원하는 지역에 등록된 성범죄자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주에서 공공 성범죄자 정보를 제공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판매자나 부동산 중개업자가 이 동네에 살고 있는지 알려준다는 뜻은 아니다.


시간을 내어 직접 확인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압류된 집을 살 계획이라면, 약간의 수리도 할 계획이다.


그 이유는 대부분의 압류된 집들이 아무도 살지 않고 잠시 동안 앉아있었기 때문이고, 그것은 유지보수가 전혀 없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많은 압류 주택들은 HVAC 시스템을 교체해야 할 것이고, 아마도 해충에 감염되었을 것이다.




약간의 지식은 멀리 가고, 부동산 구입에 있어서는 좋은 선택이다.


부동산 중개업자들은 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그들은 단지 지금까지 당신을 데리고 있을 뿐이다.


몇 가지 요령을 직접 알아야 한다.


당신은 이제 더 현명한 부동산 결정을 내릴 준비가 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