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YI 홈 조경업자를 위한 유용한 팁 및 요령

카테고리 없음

by 엘리자베스달빛 2020. 6. 16. 02:08

본문


DYI 홈 조경업자를 위한 유용한 팁 및 요령



앞마당을 보면 웃음이 나는지, 아니면 당황해서 한숨이 나오는지.


종종, 사람들은 그들이 그들의 조경을 볼 수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 그것을 바칠 재정이나 시간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실제로는 상당한 개선을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쉬운 단계가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은 엄청나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조경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마당이 어떻게 보이길 원하는지 그려라.


이를 통해 세심한 측정 덕분에 정확한 치수로 공간을 시각화할 수 있으므로 필요한 재료와 관련 비용을 추정할 수 있다.


또한 잔디 전체를 다시 만드는 것보다 지우개를 사용하여 그림을 수정하는 것이 훨씬 간단할 것이다.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홈 개선 상점을 왔다 갔다 하지 않도록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항목의 목록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나서 자신이 몇 가지 부족한 것을 알게 되는 것만큼 실망스러운 일은 없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열정을 억누르고 당신의 프로젝트를 지연시킬 수 있다.




식물에 물을 줄 때는 드립 스타일 시스템을 사용하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물 공급 시스템은 설치가 간단하며 정원에 정확한 양의 물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러분은 또한 물방울들이 물줄기를 가득 채우는 것보다 더 효율적으로 작용한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고, 여러분이 과밀과 관련된 위험들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조경이나 정원 가꾸기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흙을 검사하십시오.


여러분은 여러분이 사용하고자 하는 식물에 적합한 산도와 배수를 하기 위해 무엇을 첨가해야 하는지 알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더 행복한 식물과 더 성공적인 정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모든 조경 프로젝트를 동시에 수행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한 번에 한 지역을 나누어 정복하는 것이 좋다.


또한 변경사항이 필요한 경우 설계 변경사항을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구매 시간을 올바르게 설정하십시오.


겨울에는 목재를 구입하고, 가능하면 모내기 철 후반에는 멀치, 관목, 나무를 구입한다.


너무 새것이라 가격이 비싼 동네 매장에 새로운 종류의 공장이 나타나면, 가만히 앉아서 가격이 내려오기를 기다려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 달리,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프로젝트를 하기 위해 디자이너나 조경사를 고용할 필요가 없다.


전문가를 고용하는 것은 모든 것을 말하기 전에 심각한 액수의 돈을 지불하는 것으로 이어질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해 안내할 수 있는 조경업자와 상담을 하는 것이 현명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지금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오늘 바꿀 수 있다.


조경이 집을 나설 때 명랑하게 해주면 그날의 긍정적인 전망을 해 줄 것이다.


매일 집에 돌아오면 아름다운 마당으로 회복되고 상쾌해진다.


그 노력은 가치가 충분히 있다!